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고객지원
  3.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 Q

    제품문의

    교환/반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 A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제품 수령일로부터 박스 및 제품 포장 미개봉 상태로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신청 하셔야 가능합니다.
      - 제품 불량시 100% 무상 교환처리 및 A/S를 지원해 드립니다. 단, 제품 수령 시 제품의 파손 여부를 확인하시고 본사로 즉각 연락을 취한 뒤 파손접수를 하셔야 무상 수리 및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제품 불량이라도 박스와 포장지, 제품 손상 및 훼손시
      - 택배사 배송 중 액세서리 및 자체에 의한 스크래치가 발생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판매자와 연락하지 않고 고객 임의로 교체 및 수리한 경우
      - 회사의 사정에 따라 제품의 스티커, 부속이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나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 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처리]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 Q

    제품문의

    배송기간 및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A

      [배송기간]
      - 통상적으로 부득이한 사정(지역 조건 및 택배사 사정, 코로나 등)을 제외하고는 1일~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배송비용]
      - 자전거는 대당 배송비용이 발생하며, 부품은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 택배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반디S/A, 미니+A, 미니프리미엄 : 20,000원
      - 스마트S/A, 스마트프리미엄 : 25,000원
      - 프로S/A, 클래식 : 30,000원
      - 와일드S/A : 35,000원
      - 부품 : 4,000원

  • Q

    제품문의

    부품이나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 A

      biro홈페이지는 전용 부품만 가능하며, 기타 자전거에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품 또는 액세서리는 온라인 또는 전국 자전거 대리점에 방문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시기 전 biro에 부착 가능여부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Q

    제품문의

    주행중에 배터리가 방전되면 어떻게 하나요?

    • A

      biro 제품은 배터리가 방전되어도 일반 자전거로 이용가능합니다. 변속기를 사용하여 일반자전거처럼 페달링하시면 됩니다. 단, 배터리는 완전히 방전되기전에 충전을 해주셔야하며, 사용하지 않더라도 적어도 2개월에 한번씩 충전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외기온도가 영하권으로 내려가는 겨울에는 배터리 효율이 크게 떨어질 수 있으므로 완전히 방전될 때까지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Q

    제품문의

    최고 속력은 어떻게 되나요?

    • A

      biro의 최고 속력은 법정제한속도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Throttle 모드에서 25km/h까지 최대로 모터가 구동되며, 그 이상의 속도에서는 모터의 전원이 차단되며 일반자전거 방식의 페달링만으로만 동작 가능합니다.

  • Q

    제품문의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 A

      배터리의 충전은 일반 가정에서 흔히 쓰는 콘센트를 이용하여 정품충전기로 충전합니다. 완충표시는 충전기에 초록불이 들어오는 것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충전시간은 배터리의 용량에 따라 다르며, 모델별 충전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시간]
      - 반디S/A : 약 8~9시간
      - 미니+A/미니프리미엄 : 약 2~3시간 / 약 6~7시간
      - 스마트S/A, 스마트프리미엄 : 약 5~6시간
      - 프로S/A, 클래식 : 약 5~6시간
      - 와일드S/A 14Ah/21Ah: 약 6~7시간 / 약 10~11시간

  • Q

    제품문의

    배터리를 오래 쓰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 A

      1. 배터리를 자주 충전해 주고, 충전시 12시간 이상 충전하지 마십시오.
      2.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도 최소 두달에 한번 이상 충전하십시오.
      3. 춥거나 뜨겁지 않은 곳에서 보관해 주십시오.
      4. 출발시 Throttle 모드에서도 페달링을 같이 해주십시오

  • Q

    제품문의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 A

      배터리는 2년 사용시, 용량이 처음의 80% 정도로 줄어들게 됩니다. 주행거리가 짧아질 뿐 2년이상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제품문의

    한번 충전으로 얼마나 갈 수 있나요?

    • A

      한번 충전으로 이동할 수 있는 모델별 주행거리는 아래와 깉습니다.

      [주행거리]
      - 반디S/A : 최대 150~160km, 평균 70~90km
      - 미니+A : 최대 50km, 평균 30~40km
      - 미니프리미엄 : 최대 100km, 평균 55~65km
      - 스마트S/A, 스마트프리미엄 : 최대 90~100km, 평균 45~60km
      - 프로S/A, 클래식 : 최대 90~100km, 평균 45~60km
      - 와일드S/A : 최대 100km, 평균 70~90km
      - 주행거리는 승차자의 몸무게, 외부환경 등 주행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