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고객지원
  3. 보증&AS

보증&AS

보증안내

보증안내
biro 전기자전거 제품을 구입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결함 혹은 고장이 생겼을 경우 해당 수리와 부품의 교환을 무상으로 해드릴 것을 보증합니다.
보증 적용을 위해서는 바이로 공식 사이트(www.biro.co.kr)에 제품 등록이 되어있어야만 충분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으므로 꼭 제품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미등록시 제조일자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프레임(차체)
제품 구입일로부터 12개월
일반부품(소모부품 제외) 및
전기부품(배터리, 충전기, 모터, 컨트롤러)
제품 구입일로부터 6개월

2022년 생산된 모델부터 적용(이전 연식 생산모델에 대한 품질보증 정보는 보증서 또는 biro 고객센터 1644-4605로 문의 바랍니다)

특별 프로모션 판매제품의 경우 상기 보증내용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S 안내

A/S 안내
전기자전거는 자전거와 같이 지속적인 정비와 관리에 의해 제품 사용기간이 유지될 수 있습니다.
출고 후 발생되는 모든 자전거의 기계적 요소, 타이어, 브레이크, 기어, 크랭크 등의 문제 또는 고장 발생 시 가까운 biro 대리점 및 취급점에서 정비하셔야 하며, 공임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소모부품을 제외하고 이하 내용에 명시하는 조건에 따라 6개월 혹은 1년간 제품하자 시 무료로 보증 수리가 가능합니다.
무상수리 가능 기간이라도 소비자 과실에 의한 파손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소모부품 : 브레이크, 기어, 크랭크, 드레일러, 타이어 및 튜브 펑크, 바퀴, 스포크, 페달 등 위 무상보증 대상 품목에 포함되지 않은 부품류

유무상 수리 구분시, 보증기간 또는 주행거리 1500km 둘 중 선도래 기준이며, 보증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기산합니다.

특별 프로모션 판매제품의 경우 무상보증이 적용이 배제되며 유상처리로 AS처리 됩니다.

1.무상수리

제품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발생된 고장

배송 중 파손에 의한 고장(미사용 상태로 수령 즉시 당사 통보시에 유효함)

주행거리 1500km 이하

2.유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된 고장

특별 프로모션 판매제품의 수령 후 (별도 고지없이 14일 이후) 발생한 고장

주행거리 1500km 이상

보증기간 중 아래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고객 취급 부주의에 의한 고장(충돌, 넘어짐 등)

고객에게 인계 후 수송, 이동으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의 관리 방법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제품 보증서가 없는 경우

일반적 수준의 외관상 제품 손상(품질, 기능상 영향이 없는 경미한 소리, 진동 등 현상)

과격한 사용 및 남용에 의한 고장

계단 및 기타 일반적으로 전기자전거가 주행하지 않는 특수한 장소 또는 상황에 의한 고장

타사의 부품 사용으로 발생된 고장

제품의 임의 개조하여 발생된 고장

경시변화 또는 사용 소모에 의한 현상(수명에 의한 배터리 열화, 도금 면 등 자연 퇴색 등)

외부요인 및 화재, 수해,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3.A/S관련 배송비용

무상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 택배입고 : 수거 및 발송 왕복택배비 본사부담, 그 외 기타 운임료 발생시 고객부담
- 퀵 서비스입고 : 본사 지원 기본 택배비를 제외한 차액 고객 부담

유상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 전액 고객 부담 (부품비, 공임비, 왕복배송비 등)


* 유/무상수리를 위한 제품의 택배 발송 중에 분실 또는 파손이 발생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택배 표준 약관"을 바탕으로 손해배상이 이루어 집니다.
   단, 고객의 포장 부주의로 인한 제품파손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박스 내에 에어캡 등의 포장재로 안전하게 포장하여야 합니다.
* 제품 구매시 제공되는 박스는 보증수리 또는 AS를 위해서 보관하셔야 합니다. 제품박스가 없는 경우, 별도 박스비용과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 2023년 1월2일부터 시행

biro 양도하기

biro 양도하기
biro의 제품을 제 3자에게 양도할 경우 제품에 동봉된 제품 보증서를 함께 양도하십시오. 제품 보증서와 바이로 공식 사이트 내 정품 등록과 일치해야 보증이 적용됩니다.
제품 보증서를 분실하였을 경우 바이로 공식 사이트의 My biro 1:1문의를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1644-4605)로 연락해주십시오.


Top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