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HOME
  2. 커뮤니티
  3. 공지사항

공지사항

[미디어] 바이로 파워 전기자전거, 사전예약 특가 판매 행사 진행

작성자: 관리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첨부파일:


㈜비비모빌리티는 "바이로 파워"가 출시되어 사전예약 중이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예약기간 동안에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로 파워는 48V 배터리와 BLDC모터가 장착되어 있다. 그리고 원터치로 접이식이 가능하여 보관이 용이하며, 앞뒤 풀 서스펜션이 장착되었다. 또한 시동키 및 전기자전거 전용 타이어, 작은 16인치 등의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자전거를 처음 접하는 MZ세대들도 다양한 액세서리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어 추가 구입이 번거로움이 없고 선택의 부담이 없다."라며 "최대하중이 120kg까지이므로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파워A 제품을 선택할 경우 자전거도로를 면허증 없이 주행이 가능하며, 쓰로틀이 필요한 경우에는 파워S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전예약 중에만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이번 기회는 바이로 본사 홈페이지와 전국의 바이로 매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


[출처:시선뉴스] 바이로 파워 전기자전거, 사전예약 특가 판매 행사 진행

원문보기:

http://www.sisu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79051


댓글 수정
취소 수정


Top

Search

검색